AS가이드

    안심 보관, 안심 케어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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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출장A/S 요청시 전화상담 후,
    빠르게 대응해드립니다!

    품질보증기간

    MODEL 품질보증기간 세부내용
    기간 부품비/수리비 택배비 출장비
    ∙ SESD
    ∙ VESD
    ∙ ESD
    ∙ KDD
    ∙ NESD
    ∙ SUS
    5년
    (LED제품에 한함)
    구매 후, 2년 이내 무료 무료 무료
    구매 후, 2년 이후 무료 유료 유료
    ∙ CH
    ∙ GD
    5년
    (LCD, LED제품에 한함)
    구매 후, 2년 이내 무료 무료 유료
    구매 후, 2년 이후 무료 유료 유료
    ∙ 주문제작 제품 2년 기본 장치 + 추가 부품 & 장치 (부품 & 장치별 보증기간 내)

    - VFD 제품의 품질보증기간: 2년(부분품질보증: 5년/제습유닛의 형상기억스프링, 흡습제, 발열체에 한함)

    - AD, BH 시리즈의 품질보증기간: 1년 (부분품질보증 : 2년)

    - 주문제작 제품/악기보관함/3D프린트보관함/필라멘트보관함의 기본 장치 이외 추가 부품이나 장치의 경우 해당 제조사의 품질보증기간에 한합니다.

    - ESD-BLACK, KDD-BLACK, CH, GD, BH시리즈, 악기보관함, 필라멘트 보관함은 고객님이 직접 표시창과 유닛을 분리해서 본사 A/S센터로 발송해 주셔야 A/S서비스가 가능합니다. *A/S접수 시, 발생하는 택배비는 고객 부담입니다. *출장 A/S요청시 품질보증기간 내라도 유료서비스로 출장비가 부과됩니다.

    - 일부 지역의 경우, 출장 A/S가 불가능 하거나 빠른 대응이 힘들 수도 있습니다.

    출장비 기준

    지역구분 출장비용 거리기준
    대전/충남/충북/전북 50,000~100,000원 편도 100km 이내
    경기남부/전남/경북 100,000~150,000원 편도 150km 이내
    수도권 150,000원 편도 200km 이내
    경기북부/강원서부/경남/부산 200,000원 편도 250km 이내
    강원동부 250,000원
    제주도 / 울릉도 / 기타 산간오지 별도 협의

    A/S 관련 질문들

    • 카메라보관함 고장시 접수방법은?
      고장시 아래와 순서에 따르시면 됩니다.

      1. 자료실에서 'A/S 신청서'를 다운받아 적어주세요.    A/S신청서 바로가기 >>>
      2. 양식에 맞추어 정확히 적어주세요.
      3. 표시창과 제습유닛을 직접 분리하여 A/S 신청서와 함께 포장해주세요.

      굿스굿 A/S센터로 보내주시면 표시창과 유닛 도착 후 A/S전담직원이 확인 후 고장 유무와 수리비를 알려 드립니다. 품질보증 기간 내에 발생하는 수리비는 무료이며, 품질보증기간 이후에는 유료입니다.

      표시창과 제습유닛 분리동영상 보러가기 >>>

      A/S요청시 택배는 아래의 주소로 보내시면 됩니다.
      (32841) 충청남도 계룡시 두마면 제1산단로 38 ㈜굿스굿 / 전화번호 : 1544-1737
    • 카메라 보관함이 정상적으로 작동하고 있는지 확인하는 방법?
      물을 담을 수 있는 용기에 수증기가 발생하는 따뜻한 물을 보관함 내부에 넣어 두시고 2~3분 관찰하시면 습도가 올라가게 됩니다. 만약 습도에 변화가 없으면 고장으로 수리를 받으셔야 합니다. 상단의 "카메라보관함 고장시 접수방법"을 참조하세요.
    • 표시창에 불이 들어오지 않습니다. 어떻게 해야 하나요?
      고장일 확률이 높습니다. 상단의 "카메라보관함 고장시 접수방법"을 참조하세요.
    • 품질보증기간 이후에도 수리가 가능한가요?
      수리가 가능하며 제품이 단종되어 기간이 오래된 경우라도 부품의 재고만 있다면 가능합니다. 부품 재고가 없는 경우에는 수리가 불가능합니다.
    • 제품을 10년동안 사용하였는데 케이스가 깨끗해 제습장치만 교체하고 싶은데 가능한가요?
      가능합니다. 디자인이 변경되어도 리뉴얼 서비스를 통하여 가능합니다.
    • 품질보증서가 없는데 A/S가 가능할까요?
      품질보증기간 내에 무상서비스를 이용하시려면 기본적으로 영수증 등 확인 가능한 자료가 있어야 합니다.
    • 제품 시리얼번호는 어디에 쓰여 있나요?
      제품의 뒷면, 제품 제원 스티커에 모델명(제품명)과 시리얼 번호가 적혀 있습니다.

      제품 뒷면의 "제품제원 스티커" 참조

      제품제원 스티커

    • 제습장치만 구매해서 직접 수리하고 싶은데 가능할까요?
      제습장치만은 판매하지 않습니다.
    • A/S시 표시창과 유닛을 보낼 주소와 연락처를 알려주세요?
      A/S요청시 택배는 아래의 주소로 보내시면 됩니다.

      (32841) 충청남도 계룡시 두마면 제1산단로 38 ㈜굿스굿 / 전화번호 : 1544-1737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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